클래비스를 통해 어떻게 원하는 사랑을 되찾았는지 생생하게 써주신 후기들입니다.
상담 서비스 이용약관
클래비스 서비스 이용약관 클래비스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은 클래비스(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되는 것으로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적용됩니다. 본 약관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뜻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별도로 정의되지 않은 용어 중 법령상 용어는 해당 법령상의 정의를 따르고, 일반적인 거래상 용어는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재화 및 상품을 판매하거나 또는 판매를 중개하는 온라인 영업장으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말하고 이를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하고 회사의 승인을 받았으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란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회원가입”이란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에 따라 “홈페이지”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함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⑥ “회원탈퇴”란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에 의거하여 “홈페이지”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⑦ “회원정보”란 회원이 회원을 가입하며 회사에게 제공하는 정보 일체를 의미합니다. ⑧ “서비스”란 회사가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유형 또는 무형의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명시) ① “홈페이지”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홈페이지"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④ "홈페이지"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홈페이지"에 송신하여 "홈페이지"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 ①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 지식 콘텐츠, 상담 등의 판매 또는 판매중개를 포함하여 지식과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상담신청”이란 “서비스” 중 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하는 상담을 진행하고 맞춤 사후 지침서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⑤ “홈페이지”는 각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과 이용 방법 등을 각 “홈페이지” 해당 부분에 명시합니다. 제5조 서비스 중단 ① "홈페이지"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은 제7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 구매 신청 "홈페이지"의 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홈페이지” 상 해당 부분에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상품 또는 서비스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서비스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홈페이지"의 확인에 대한 동의 3. 결제방법의 선택 제7조 계약의 성립 ① "홈페이지"은 제8조와 같은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홈페이지"의 운영상 현저한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홈페이지"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홈페이지"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8조 지급방법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제9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0조 재화 및 서비스 등의 공급 ① "홈페이지"는 이용자와 재화 및 서비스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3일 이내에 재화 및 서비스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1조 환급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및 서비스 등이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2조 청약철회 등 이용자가 각 서비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한 후 이용자는 지불한 비용에 대해 “홈페이지”의 해당부분이 정하여 명시한 경우와 조건에 한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홈페이지"는 이용자로부터 위 명시한 경우와 조건에 의하여 환불 요청을 받은 경우 5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및 서비스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홈페이지"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④ 현금 환불은 필히 이용자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환불 처리됩니다. 제14조 개인정보보호 ① "홈페이지"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전화번호 3. 닉네임 4. 비밀번호 5. 전자우편주소 ② "홈페이지"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4.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홈페이지"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신원,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이에 대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홈페이지"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홈페이지"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합니다. ⑦ "홈페이지"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⑨ 이용자의 계정은 원칙적으로 본인만 사용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하거나 불법적인 계정 공유가 발생하는 경우, 제6조에서 정한 내용에 따라 회원자격의 정지 혹은 상실 및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습니다. ⑩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혹은 이용 목적이 달성되기 전 또는 이용자의 탈퇴 요청이 있기 전까지 해당 정보를 보유합니다. 다만,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 보유는 아래와 같이 정합니다. 1. 구매 또는 청약철회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2. 결제 및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부가가치세의 과세표준과 세액의 신고자료 등 - 5년 (부가가치세법) 제15조 “홈페이지”의 의무 ① "홈페이지"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제16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홈페이지"에 통보하고 "홈페이지"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홈페이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홈페이지"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홈페이지"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홈페이지“가 게시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홈페이지“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홈페이지"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홈페이지"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9조 분쟁해결 ①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③ "홈페이지"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0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홈페이지” 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홈페이지”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2. 04. 10.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처리지침 제1조 (총칙) 클래비스(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관련 법령 및 상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안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2조 (수집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1. 필수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주소, ID, 비밀번호 2.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쿠키, 서비스이용기록(방문일시, 불량이용기록), 접속 기기정보(ADID 및 IDFA 포함, 디바이스토큰, 디바이스ID, 접속 기기의 IP Address) 3. 선택항목 : 기타 부가서비스 등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정보는 이용자가 결정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① 서비스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등에 활용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신청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 식별, 불량이용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서비스 이용 신청 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이용자 관리를 위해 일부 이용자 정보를 활용합니다. ③ 신규 서비스 개발 및 인증 서비스, 맞춤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등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 활용합니다. 제4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 신청 시 이용자의 동의를 통해 수집합니다. 제5조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①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③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 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④ 수탁업체 및 위탁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탁업체 : WG에이전시, 위탁 업무 내용 : 휴대전화를 통한 가입 시 및 ID 찾기 시 본인인증 2. 수탁업체 : KG이니시스 위탁 업무 내용 : 결제대행(PG) 3. 수탁업체 : WG에이전시, 위탁 업무 내용 : 안정적인 서버 및 서비스 운영, 데이터베이스 및 각종 정보 등의 스토리지 저장 등 4. 수탁업체 : WG에이전시, 위탁 업무 내용 : SMS 호스팅 서비스 운영 제6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회원 탈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② 전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사유 및 기간에 한하여 예외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1. 불량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부정이용 방지, 기타 민원 및 질의응답 대응을 위하여 회사 내부 정책에 의한 경우 가. 보유기간 : a. 일반 회원의 탈퇴 후 재가입 방지를 위한 경우 : 탈퇴 후 약 7일간 b. 부정이용 및 이용규정 위반 대응을 위한 경우(불량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포함) : 분쟁 해결시 c. 민원 또는 서비스 질의응답에 대한 경우 : 해당 민원 또는 질의응답 해결시 나. 보유정보 : 이메일 주소, ID, 휴대전화번호, 실명, 닉네임, 중복가입 또는 부정가입 방지 목적을 위한 식별 정보(이용자 사진, 계정정보, 이용자 기기 정보 등), 중복가입 확인정보, 가입일, 탈퇴일, 승인일, 해당 민원/질의응답 내용 또는 부정/위반 이용 행위 내용 기록 2. 회원이 직접 개인정보의 보존을 요청한 경우 또는 회사가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얻은 경우 : 회원의 요청 또는 동의를 얻은 항목/기간에 한하여 해당 기간 동안 보유 3. 법령에 의거, 이용자의 동의 없이 보존할 것을 정한 경우 해당 법률에 따릅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이하 “유효기간”이라 합니다)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장기 미이용 회원에게 사전통지하고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회사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30일 전까지 이메일, 문자메시지, 휴대전화 등 회원이 입력한 연락수단을 통하여 사전 통지하되, 유효기간이 도래한 회원의 경우에도 회원의 별도 유효기간 연장의 요청, 유효기간 갱신의 요청 등 개별 동의가 있는 경우, 포인트 또는 반지 등이 남아 있는 경우 및 위 제2항 제3호 소정의 타 법령에서 별도로 보존 기간을 정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보존 후 조치합니다.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별도 분리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 재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언제든지 서비스를 재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혹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의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 이용자의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계속 보존이 필요한 개인정보가 있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겨(종이의 경우 별도의 잠금장치가 있는 서류보관함 등)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위 제6조 참조) 저장한 후 파기하며, 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의 개인정보의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④ 이용자의 부정확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사용상의 불편을 줄 수 있으므로 개인정보 관리자가 판단하기에 확연히 부정확한 개인정보를 기입한 경우에는 정확하지 않은 개인정보를 파기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조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회원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WG에이전시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WG에이전시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홈페이지 호스팅 및 서버관리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 기간 : 당사 홈페이지 회원탈퇴 후 약 7일간 2. KG이니시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KG이니시스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결제정보 보유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 기간 : 결제 시 해당사의 방침에 의거함 제9조 (개인정보의 비밀유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비밀을 유지하기 위하여 제3자에게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유출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각종 정부기관의 이용자 개인정보의 일방적 제공 요구에 대하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되, 정부기관이 관계 법령에 따라 공식 절차를 적법하게 거친 후 자료를 요청하는 경우에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제10조 (회원 스스로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숙지사항) 회원은 PC방 등 외부 장소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킹 프로그램 기타 유해 프로그램이 없는지 유의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인터넷 상의 문제로 인한 분쟁에 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조치) ①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 통제 ② 전항의 조치 외에도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신청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이용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직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웹을 통해 수정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담당자에게 이메일 발송 등을 통하여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해지(동의의 철회)를 위해서는 회사가 정하는 탈퇴 신청 양식에 따른 고객센터에 이메일 문의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의 온라인 신청을 통하여 계약 해지 및 탈퇴가 가능하며, 혹은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책임자에 대하여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제6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13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쿠키에 관한 사항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 및 편리한 기능 사용을 위하여 활용되며 유해한 목적으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설정방법 예시(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토하여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 박근덕 직위 : 대표 전화번호 : 010-4150-4158 이메일 주소 : stylishcoach@naver.com ②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신고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들의 문의·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제15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이용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 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처리 부서 부서명 : 매니저 담당자 : 양미나 연락처 : 010-4150-4158 제16조 (권익침해 구제) 이용자는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www.118.or.kr)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www.ctrc.go.kr) 제16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등의 고지)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처리지침은 2022. 04. 10.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