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상담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남자친구가 자취를 끝내고 부모님 집으로 돌아가면서 만남 횟수가 급격히 줄었고... 자연스럽게 소원해지다가 헤어지게 됐어요...
그래서 다급하게 긴급 상담으로 상담 진행했는데..윤선님으로 진행받게 되었습니다..
이런 환경 변화로 인한 이별은 감정이 식은 게 아니라며, 어째서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건지 정확히 분석해 설명해주셨고
그 다음 이러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접점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윤선님 솔루션을 듣고 그대로 하면서 추가적으로 상담을 더 받았더니 제 생각보다 빠르게 재회에 성공해서 솔직히 놀랐습니다ㅠㅠ
긴급 상담으로 빨리 솔루션 받고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아 다행이에요..지금은 재회해서 이전보다 더 잘만나구 있서용 ㅎ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