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상담 찐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안냐세요 민성쌤!! 선생님한테 상담 받고나서 한 2개월 뒤인가 바로 재회에 성공해서 후기 쓰러 왔습니당 ㅎㅎㅎㅎ
솔직히 말해서 이거 한 번 받는다고 바로 재회가 될 거란 생각은 안 했고 일단은 전에 받았던 상담에서 말씀하셨던대로 민성쌤의 지침대로만 행동하고자 엄청 노력했어요...!!
남자친구의 권태기로 인해서 헤어진 것이다보니..연락은 우선 더 안했구, 그 때 긴급상담 때 받았던 솔루션대로 우선 답장하고 이별을 받아들였습니다ㅠ
처음 한 달 간은 참지 못하고 먼저 연락할 뻔했던 적도 많았지만..그래두 민성쌤이 해주신 말들 생각하면서 엄청 잘 버텼습니다 ㅎ...ㅎ
그 결과가 재회라는 달콤한 보상이라 너무 기쁘네요ㅠㅠㅠ..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