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연애 시작이 많이 두려웠어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거절당하는 게 너무 무서워서 차라리 마음을 표현하지 않고 친구처럼 곁에 있는 게 더 낫다고..그렇게 생각하며 살아왔던 사람입니다 ㅜㅜ
하지만 그렇게 몇 번이나 좋아하는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는 걸 지켜보다보니 솔직히 답답하기도 했고...저도 이런 제가 싫었지만 차마 제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거절 당하는 걸 받아들일 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니까 남이 날 확실하게 좋아하는 티를 내서 고백하거나, 혹은 완전히 직진하는 게 아니라면..솔직히 말해서 연애를 하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러다 정말 제 이상형인 사람을 만나게 되고..이 남자만큼은 진짜..완벽하게 내 남자로 만들고 싶고 꼬시고 싶단 생각이 들어서 클래비스에 도움을 청했어요..
민성쌤께 이 얘기를 했을 때 쌤께서는 이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어디서부터 나오는 지 차근차근 알려주시기 시작했습니다..!
제가ㅑ 원했던 건 애초부터 거절을 당해도 괜찮고, 충분히 버틸 수 있다 이런 강의가 아닌 아예 이 남자를 제껄로 만드는 법에 대해서 배우고
이 남자가 거절하는 건 아예 생각하지 않는 방향이었기에 이러한 방향으로 가달라고 민성님께 확실하게 얘기했어요.
다행스럽게도 민성쌤께선 제가 원하는 바, 요구하는 바에 부합해서 방법을 말씀해주셨고 지금은 그 방법 덕분에 한 2개월 정도 시간을 써
그 남자를 꼬시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제는 남자친구가 되었는데..머리부터 발 끝까지가 제 이상형인 이 사람이랑 연애를 한다는 게 꿈만 같구 넘 행복하네요 ㅎㅅㅎ..
민성쌤께서 다 좋은 기술들과 스킬들을 알려주신 덕입니다><..! 감사해요!!
저도 이번 일을 계기로 자신감도 붙고 너무 좋네요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